파릇파릇, 상상날개! 두근두근, 커지는 꿈!
- 중국(쓰촨성), 베트남, 방글라데시 등 아시아 국가 어린이 20명 초청
-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비롯해 총 2,000여 명에게 상장 및 부상 수여
- 3월 2일부터 4월 1일까지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 접수
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 www.wooribank.com)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미술로 꿈을 펼치고, 우리나라 미술교육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제17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파릇파릇, 상상날개! 두근두근, 커지는 꿈!」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우리미술대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며, 大賞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賞 을 비롯해 수상자 2,000여 명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한다.
우리은행은 지난 2010년에 이어 이번 우리미술대회에도 중국 쓰촨성을 비롯한 베트남, 방글라데시 등 우리은행 국외 영업점이 소재한 아시아 국가의 20명을 특별 초청해 문화적 혜택에서 소외된 아시아 어린이들에게 그림으로 꿈을 펼칠 기회를 마련한다.
우리미술대회는 예선 출품작 심사를 거처 본선 참가자를 선발하는데, 예선은 '자유주제'이고 본선은 본선 대회 당일 주제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만 5세 이상 어린이부터 고등학교 재학생까지고 우리미술대회에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은 3월 2일부터 4월 1일까지 우리은행 홈페이지(www.wooribank.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을 하고 예선작품 실물은 우리미술대회 사무국으로 우편발송하거나, 우리은행 전국 영업점을 통해 방문 접수하면 된다.
예선 작품의 크기는 초등학교 고학년부와 중 ․고등부는 4절지, 유치부와 초등학교 저학년부는 8절지이고 작품의 종류는 포스터와 데생을 제외하고 제한이 없다. 본선 실기대회 참가 자격을 주는 예선 합격자는 2,000여 명으로 4월 12일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본선대회는 4월 24일 서울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우리미술대회는 예선 합격 후 본선대회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 특별한 결격 사유가 없는 한 전원 입선 이상의 수상 기회를 준다. 본선 실기대회를 거친 최종 수상자는 오는 5월 3일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발표 될 예정이다.
Relations News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