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2/25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Asian Food Festival 프로모션

음식으로 떠나는 아시안 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www.seoul.intercontinental.com)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는 평소 이국적이고 특별한 음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2월 21일부터 3월 말(주중)까지 다양한 아시안 음식들을 맘껏 골라 먹을 수 있는 'Asian Food Festival'을 진행한다. 태국, 인도, 홍콩 등 동남아 현지의 맛을 최대한 살리고 현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한 이색 음식 축제로, 주중을 이용해 'Asian Food Festival'을 즐길 수 있다.


이 기간 동안에는 브래서리가 뷔페 레스토랑임에도 불구하고 살아있는 아시안 음식의 풍미를 전하기 위해, 고객이 주문하자 마자 조리장이 즉석해서 조리한 후 서버가 바로 고객 테이블로 서빙하는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우에 현지 향신료를 넣고 시원하게 끓여낸 시큼한 태국식 똠양꿍, 말레이시아식 그린 파파야 아보카도 샐러드, 인도식 탄두리 참치 구이, 베트남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이색 소스를 곁들인 쌀국수 등 이국적인 요리를 취향별로 골라 먹을 수 있다. 또한 손님들 입맛에 맞게 준비한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의 허브 대하찜이나 즉석으로 만들어주는 홍콩식 수제 만두는 봄날 떨어진 입맛을 한껏 돋아준다. 입가심으로 즐기는 인도식 타피오카 펀치 디저트 역시 평소에는 맛볼 수 없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용 가격은 기존 브래서리 이용 가격과 동일한 점심 5만원, 저녁 6만 2천원이며 봉사료 및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다.

<문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브래서리 1F (02-3430-8610)


 

News Summary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는 평소 이국적이고 특별한 음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2월 21일부터 3월 말(주중)까지 다양한 아시안 음식들을 맘껏 골라 먹을 수 있는 'Asian Food Festival'을 진행한다. 태국, 인도, 홍콩 등 동남아 현지의 맛을 최대한 살리고 현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한 이색 음식 축제로, 주중을 이용해 'Asian Food Festival'을 즐길 수 있다.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c=leisure&nm=95

키워드 : 인터컨티넨탈,intercontinental,호텔,여행,객실,투숙,레스토랑,브래서리,Festival,프로모션

최종등록 : 2011년 02월 25일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 : news@e2cast.com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