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31

엠비오, 2011 F/W 서울 컬렉션 공개

- 독일 '바우하우스'에서
영감, '앞치마' '컴플렉스' 표현
- 'MOT'

이언, DJ 은천의
감각적인
컬렉션
음악
- 10
명의
일반인
게스트
에디터들의
컬렉션
트위터
생중계

세련된
감성의
남성
캐릭터
브랜드
엠비오(MVIO)
오늘
오후 1
,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관 (SETEC 1)에서 2011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테마는 'MVIO INSTITUTE OF ART AND SCIENCE(M.I.A.S.)' 이다. 'M.I.A.S.' 라는
가상
공간은
진정
원하는
것을
배우고
만들며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들로
가득

재미있는
공간을
뜻한다.


한상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제안하는 'M.I.A.S.' 1919
설립된
독일의 '바우하우스(BAUHAUS)'라는
조형
교육기관에
대한
호기심으로부터
출발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의
서브
테마는
교육
과정의
수많은
경쟁
속에
존재하는
컴플렉스 (COMPLEX)
정했다. 작업장에서
착용할
법한 '앞치마(Apron)'
패션
아이템으로
재창조하여
겉옷에
매치하였으며, 얼굴을
가릴
만큼
거대한
외투로 '컴플렉스'
감추려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특히
얼굴이
없는
마네킹
같은
형상이
실제
움직이는
모델임을
보여주는
퍼포먼스에서
모든
관객들이
놀람과
감탄의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패션쇼에서
박수를
받는
것은
한국에서
흔치
않은
.

이번
시즌
컬렉션
음악은
최근
실력파
밴드로
주목받고
있는 'MOT'
이언과 DJ 은천이
콜라보레이션하여
들국화
음악을
새로운
느낌으로
선보였다. 2009 F/W 시즌, 가수
김창완과
음악
작업을
시작으로
탱고그룹인
라벤타나

루시드폴, 윤상과
작업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은

있다.

컬렉션에서
모델들이
착용한
아이웨어도
눈길을
끌었다. 밀라노에
근거를

음악, 패션
매거진 PIG(People In Groove)
발행인인
다니엘과
사이먼
베커만(Daniel & Simon Beckerman) 형제의
브랜드 'SUPER SUNGLASSES BY RETROSUPERFUTURE'
선글라스가
그것.

한편, 이번
시즌에는
엠비오
트위터(http://twitter.com/mvio_)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게스트
에디터들이
컬렉션
현장
에서
트위터
생중계를
진행하여
엠비오
컬렉션에
참석
하지
못한
팬들도
컬렉션을
즐길

있는
기회가
되었다.


News Summary


 

세련된
감성의
남성
캐릭터
브랜드
엠비오(MVIO)
오늘
오후 1
,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관 (SETEC 1)에서 2011 F/W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
컬렉션의
메인
테마는 'MVIO INSTITUTE OF ART AND SCIENCE(M.I.A.S.)' 이다.'M.I.A.S.' 라는
가상
공간은
진정
원하는
것을
배우고
만들며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들로
가득

재미있는
공간을
뜻한다.한상혁
크리에

- 원문기사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4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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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 News


 

엠비오, 2011 F/W 서울
컬렉션
공개

제일모직,멀티샵
블리커
여성
런칭

빈폴의
스타일,지드래곤이
뽐내다

패셔니스타
윤은혜,색다른
변신

빈폴, 가로수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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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혜영, 르베이지(LEBEIGE) 모델로
선정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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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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