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소셜러, 케이스위스로 모여라!
- 오는 4월 3일까지 대학생 대상 SNS 마케팅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3개월 동안 SNS, 스트리트컬쳐, 스포츠 마케팅 교육 및 실무 체험 기회 제공
- 활동비 지급 외 수료증 수여,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는 대학생 SNS 마케터 프로그램인 '케이소셜러(K-socialer)' 1기를 오는 4월 3일까지 모집한다.
케이스위스가 운영하는 '케이소셜러'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기업의 SNS 마케팅과 케이스위스 신제품 및 스포츠, 컬쳐 마케팅을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게 된다. 특히, 기존의 기업에서 운영하는 대학생 서포터즈와 달리 케이스위스 브랜드의 SNS채널인 트위터(@KSWISSKOREA), 블로그(blog.naver.com/kswisslove) 및 팀별 블로그에 업로드 될 컨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등 기업 SNS마케팅 진행 과정 전반에 실제로 참여할 예정이다.또한, 매월 30만원 상당의 케이스위스 제품을 개인에게 제공하고 팀 활동비로 1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며 월 1회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소셜미디어/PR/스트릿문화 전문가의 강연을 진행한다. 그리고 팀별 미션에 대해 PT 및 SNS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최우수 1팀을 선정해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지급하고 화승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케이소셜러'는 오는 4월 3일까지 케이스위스 홈페이지(www.k-swiss.co.kr) 및 블로그(blog.naver.com/kswisslove)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뒤 메일(kswiss1966@naver.com) 로 접수 가능하며 문의는 케이스위스 블로그 및 트위터(@KSWISSKOREA)로 하면된다. '케이소셜러' 프로그램에 참여할 총 12인은 개인 블로그, 트위터 등 온라인 활동 내역을 바탕으로 1차 선정 후 4월 6일 면접을 통해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화승 전승봉 브랜드PR팀장은 "'케이소셜러'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스포츠패션브랜드 업계의 SNS마케팅을 선도해왔던 케이스위스의 노하우를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SNS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파워 블로거, 트위터리안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Relations News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