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News>
- 24일 잠실 LG-기아 전 애국가와 시구
요즘 바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아름다운 꼴찌' 정엽이 이번에는 4월 24일 일요일 잠실 구장에서 펼쳐지는 LG와 기아전에 초청돼 애국가와 시구를 한다.
정엽은 "원래 모든 운동을 좋아한다. 하지만 요즘 바쁜 스케줄 때문에 운동을 오래 못했는데...그래도 '내가 박현준 선수다'라고 생각하고 멋지게 던져보겠다. 그리고 프로야구 최고 인기구단 간의 경기인 만큼 만원 관중에서 멋진 경기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엽은 '나는 가수다' 탈락 이후 그동안 준비를 못해 왔던 자신의 정규 앨범 준비와 에코브릿지와 함께 프로듀싱을 하고 있는 여성 3인조 보컬그룹의 데뷔 준비, MBC 라디오 '푸른밤 정엽입니다.'DJ와 각종 CF 러브콜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News Summary
요즘 바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아름다운 꼴찌' 정엽이 이번에는 4월 24일 일요일 잠실 구장에서 펼쳐지는 LG와 기아전에 초청돼 애국가와 시구를 한다. 정엽은 "원래 모든 운동을 좋아한다. 하지만 요즘 바쁜 스케줄 때문에 운동을 오래 못했는데...그래도 '내가 박현준 선수다'라고 생각하고 멋지게 던져보겠다.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5360
- 산타뮤직,브라운아이드소울,BROWNEYED SOUL,정엽,브아솔
Relations News
여자 브아솔 '수혜 나래 진선' 오늘밤 정엽의 '푸른밤'서 라이브
정엽, 명품 보이스로 새 드라마 '49일' OST 참여
브아솔 패밀리, 수혜, 나래, 진선 얼마나 대단 하길래?
브라운아이드소울, 1년 간의 3집 활동이 남긴것그리고 마무리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