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News>
따뜻한 날씨에 청춘남녀, 가족들의 나들이가 많아지는 계절이다. 봄소풍을 맞아 도시락으로 스파게티를싸올 것 같은 가수에 대한 이색 조사가 흥미를 끈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봄소풍 때 도시락으로 스파게티 싸올 것 같은 가수는?'이란 주제로 설문을 실시했다.
지난 4월 12일부터 4월 18일까지 총 911명이 참여한 투표 결과, 이승기가 42%(379명)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승기는 2004년 '내 여자라니까'를 빅히트 시키며 국민 남동생으로 등극했으며, 현재 TV CF를 통해 '정원이의 남자'로 불리며 많은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투표 참여자들은 게시판에 "승기는 맛을 떠나 정말 성의껏 싸올 것 같다. 뭐든 성실하고 준비성도 철저하니 도시락만 가져올까? 게다가 낭만적인 남자다", "다정다감하고 자상한 로맨틱 가이 승기와 같이 소풍가고 싶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이승기는 현재 예능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1박2일'에서 봄맞이용 '영구머리'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화제가 되는 등 귀여움과 엉뚱함을 무한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최근 공개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되고 있는 로맨티스트의 대명사 알렉스가 25%(223명)의 득표율을 얻으며 2위에 올라왔다. 팬들은 "당연히 로맨틱 가이는 알렉스다", "알렉스는 굽고 튀겨온 스파게티를 챙겨올 것 같다"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평소 알렉스의 다정다감한 성격과 요리실력에 한 표를 던졌다. 알렉스는 과거 요리사 경험이 있으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도 요리실력을 맘껏 뽐낸 적이 있다. 또한 공개연애를 선언해 주위의 부러움을 사는 반면, 연기활동에 매진하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3위 역시 '우결'이 영향을 끼쳤다. 최근 '우결'에서 f(x) 빅토리아와 가상부부로 맹활약 하며 로맨틱한 남편의 역할을 하고 있는 2PM의 닉쿤이 18%(160명)으로 3등을 차지했다. 닉쿤은 '우결'에서 빅토리아를 위해 스파게티를 요리했으며, 야구장에서 뽀뽀하는 사진으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4위는 9%(90명)의 득표율을 차지한 UV의 유세윤이, 5위는 4%(39명)를 받은 휘성이 랭크됐다.
설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벅스 투표 페이지(http://music.bugs.co.kr/holic/poll/2261?page=1)에서, 설문 1위를 차지한 이승기의 음악과 다양한 정보는 이승기 페이지(http://music.bugs.co.kr/artist/7218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벅스(www.bugs.co.kr)는 4월 28일 충무공 탄신일을 맞아 '해군복이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아이돌'을 조사 중이다. 현재 빅뱅의 탑과 비스트의 두준, 2AM의 슬옹이 경합을 벌이고 있다.
News Summary
음악포털 벅스는 '봄소풍 때 도시락으로 스파게티 싸올 것 같은 가수는?'이란 주제로 설문을 실시했다. 지난 4월 12일부터 4월 18일까지 총 911명이 참여한 투표 결과, 이승기가 42%(379명)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승기는 2004년 '내 여자라니까'를 빅히트 시키며 국민 남동생으로 등극했으며, 현재 TV CF를 통해 '정원이의 남자'로 불리며 많은 여심을 자극하고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5301
- 네오위즈,neowizinternet,104200,벅스,bugs,세이클럽,모바일,이승기
Relations News
봄소풍, 도시락으로 스파게티 싸올 것 같은 로맨틱 가수에 이승기 등극
빅뱅이 휩쓸고 지나간 자리, 또 다른 경쟁자 포미닛 등장
김진표, '가지말 걸 그랬어' 뮤직비디오 현장사진 공개
음악포털 벅스, '위대한 탄생' 음원을 손쉽게 즐기는 '위대한 이벤트' 실시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