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계절, 나도
야생으로
돌아가 1박2일"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국내
캠핑족
급증으로
올해
캠핑용품
시장 3천억
원대
형성, 전년대비 1.5배
성장
예상
- 아이스타일24, 캠핑족
겨냥 '캠핑
최강브랜드
콸콸
사은대잔치' 실시, 구입
금액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캠핑
용품을
사은품으로
제공
브랜드
패션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최근
국내
캠핑족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추어 <캠핑
최강브랜드
콸콸
사은대잔치>를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세계적인
캠핑
브랜드인
콜맨의
캠핑용품을
할인판매하고
구매
금액별로
콜맨과
넥스트아웃도어시스템의
캠핑용품을
선택적으로
증정하는
것으로 5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캠핑
브랜드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콜맨의
텐트, 슬리핑
백, 파이어
스테이지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용품을
단독으로
최대 10% 쿠폰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야외
캠핑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자부터
베테랑
캠퍼까지
저렴한
가격에
캠핑용품을
완벽
구비할
수
있다.
'슬림 3폴딩
비비큐
테이블(17만50원)'은
접이식으로
휴대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불에
강한
멜라민
가공합판을
상판에
사용해
그릴랙으로
사용할
수
있고
평소에는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인기
상품이다. 아동용
침낭인 '스쿨
머미 II 침낭(4만850원)'은
중간에서
열고
닫을
수
있는
센터
패스너
방식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발
부분의
지퍼를
열
수
있어
온도조절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
구입
시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으로
캠핑용품을
선택할
수
있다.
자녀와
함께
캠핑장에서
입을
수
있는 '콜맨
앞치마
세트'부터
캠핑
필수품인 '콜맨
마이크로
쿼드 LED 랜턴'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최근 '1박 2일'과
같은
방송
프로그램의
영향으로
국내
단기
여행자가
늘어났고
관광
인프라
구축을
위한
지방자치단체의
노력이
더해져
전국적으로
야외
캠핑장이 500여
곳을
넘어섰다. 서울에도
난지, 노을, 중랑, 강동
등에
캠핑장이
들어서
주말마다
도심
속
캠핑을
즐기려는
인구가
붐비고
있으며, 특히
자연을
접할
기회가
적은
자녀들을
위해
주말마다
캠핑장비를
갖춰
나서는
가족
단위
캠핑족도
늘고
있는
추세다.
아이스타일24의
스포츠
카테고리
임종현
팀장은 "최근
오토캠핑, 솔로캠핑
등
캠핑문화의
보편화에
따라
캠핑용품
시장은
올해 3천억
원대를
형성, 전년대비 1.5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아이스타일24도
이러한
경향에
힘입어
아웃도어
브랜드
매출이
지난 4월
한달
간
전년
동기
대비 166% 증가했다.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인
여름으로
진입하면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News Summary
브랜드
패션몰
아이스타일24(istyle24.com)는
최근
국내
캠핑족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추어
캠핑
최강브랜드
콸콸
사은대잔치를
실시한다.이번
기획전은
세계적인
캠핑
브랜드인
콜맨의
캠핑용품을
할인판매하고
구매
금액별로
콜맨과
넥스트아웃도어시스템의
캠핑용품을
선택적으로
증정하는
것으로 5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캠핑
브랜드로
세계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6294
- 아이스타일24 istyle24,전자상거래,패션의류
잡화,화장품,캠핑의
계절,야생 1박2일,캠핑족
겨냥,캠핑용품,기획전
실시
Relations News
모범생
김대리의
이중생활? 야구광으로
변신하기
위한
비밀
병기들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출처]
아이스타일24, 캠핑족 겨냥 캠핑용품 기획전 실시|작성자
이투캐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