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27

앨리샤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코스 업데이트!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캐릭터 최고 레벨 50에서 60레벨로 상향, 주행스킬 추가
- 교배소 최고 11등급까지 성장할 수 있는 8등급 말 오픈
- 전략적 재미가 강화된 신규 코스 '칼리드 마을' 대공개!
- 6월 12일까지 랜덤으로 신규 코스 달리면 캐롯 4배 지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국내 최초 말(馬)을 소재로 한 게임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alicia.gametree.co.kr)'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최고 레벨이 50에서 60으로 올라가고, 교배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말의 최고 등급도 8등급으로 상향됐다. 교배소는 유저가 자신의 말을 다른 유저의 말과 교배시켜 새로운 망아지를 얻는 시스템으로 기존에는 최고 7등급 망아지를 얻을 수 있었으나, 이제는 8등급 씨수마(짝짓기를 위하여 기르는 말) 등록과 8등급 망아지 획득이 가능해졌다.

또한, 교배로 얻을 수 있는 말의 무늬도 '브라운삭스'와 '블랙화이트삭스'가 추가돼 앞으로 유저는 좀 더 새롭고 다양한 말로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5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는 주행스킬 2종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신규 코스 '칼리드 마을'이 공개됐다. 사막의 한 마을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칼리드 마을'은 코너와 마을의 구석구석을 활용하는 게 중요한 코스로 캐릭터 레벨 7부터 즐길 수 있으며, 한 단계 어려운 어드밴스드(advanced) 코스는 17레벨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앨리샤'에서는 캐릭터 신규 의상과 헤어 스타일 각 3종을 추가하고, 말 장비 세트 아이템 '유령기사'도 선보인다.

한편, 신규 코스 오픈을 기념해 6월 12일 24시까지 레이스의 코스를 랜덤으로 설정하고 '칼리드 마을'이 나오면 해당 경기의 캐롯(게임머니)을 4배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엔트리브소프트 박세환 개발 디렉터는 "이번에 공개된 '칼리드 마을'은 레이스의 전략적인 재미가 강화된 코스로 유저들은 다양한 길을 활용하며 액션라이딩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며 "더욱 확장된 콘텐츠를 계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액션 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유저는 말과 함께 대자연을 달리며 점프, 글라이딩, 슬라이딩 등의 액션을 통해 주행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다이나믹한 레이싱뿐만 아니라 관리 및 교배 시스템으로 말과 교감을 나눌 수 있으며, 자신의 목장을 꾸미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앨리샤'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 Summary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 말을 소재로 한 게임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최고 레벨이 50에서 60으로 올라가고, 교배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말의 최고 등급도 8등급으로 상향됐다. 교배소는 유저가 자신의 말을 다른 유저의 말과 교배시켜 새로운 망아지를 얻는 시스템으로 기존에는 최고 7등급 망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7163

- 엔트리브소프트,ntreev,게임트리,gametree,앨리샤,alicia,승마


Relations News


 

앨리샤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코스 업데이트!

엔트리브소프트, 프로야구 매니저 길드 시스템 '이사회' 추가!

트릭스터, 일본 서비스 6주년 기념행사 '해피 드릴 페스타' 종료!

앨리샤 'GM당근배' 게임대회 금일부터 시작!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 GM 헛개나무배 8대8 가로막기전 진행!

엔트리브소프트, 팡야 위대한 탄생 이벤트 실시!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