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30

홈플러스그룹, 부사장 승진 인사 단행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설도원
전무, 안희만
전무
2
부사장
승진
- 12

매출

회사의
지속
성장과
존경받는
기업
선정

홈플러스
브랜드
가치
제고한

인정받아
승진
-
최고
유통기업이
되기
위한
성장과
기여의
경영
전략
강화
의미

홈플러스그룹(회장
이승한)
지난 27일자로
부사장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승진자는
설도원
전무와
안희만
전무

2인으로, 모두
전무에서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홈플러스는
이들에
대해
그룹의 12
매출
성과

지속적
성장과
존경받는
기업
선정

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에
이바지한
공로가
인정되어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고

이유를
밝혔다. 우선
설도원
부사장은
삼성물산
출신으로
지난 99
홈플러스
출범
시부터 12년간
마케팅 PR 커뮤니케이션
담당
임원을
역임하며
현재
대외언론
커뮤니케이션, CSR 활동, IR, 세계
최고의
평생교육스쿨(
문화센터) 운영

고객
가치와
지역사회
기여
등을
통해
홈플러스의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한
환경, 나눔, 지역, 가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4 CSR 활동으로 CSR
베스트
프랙티스를
만들었고, e파란
어린이
축구클럽
운영

지속가능경영을
실무적으로
주도하면서
최고의
사회공헌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는
한편
홈플러스가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되는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기여했다. 이와
함께
동반성장과
공정거래
업무
등을
통해
최근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대중소
상생에
맞춰
실질적인
동반
성장
활동을
기획하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는

일조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한편, 설도원
부사장은
현재
그룹
법무
업무와 2006년부터
회사
등기
이사로
등재되어
기업지배구조
업무도
담당하고
있다.

안희만
부사장은 2001
홈플러스
입사
LP&S (회사
보안

안전), 물류, 익스프레스
담당
임원을
거쳐 2008년부터
마케팅부문장을
맡아
오면서
프로모션, TV 광고, '착한' 마케팅, 상시
저가
정책
등을
통해
회사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든
점을
인정받았다. 지난

김연아
광고를
시작으로
올해 TV 광고에는
아이유를
기용해
일명 '홈플러스송(song)'으로
입소문
마케팅에
성공하였고
최근에는 '착한' 상품의 '착한' 가격을
내놓아
집객
효과를
높이고
있다. 또한
부문장을
맡은
해부터 600~700
개의
주요
생필품
가격을 6
간격으로
국내
최저가에
판매하는 '착한
가격으로

싸게' 가격정책을
도입, 물가
폭등
속에서도
물가
안정에
기여함으로써
고객의
생활에
도움이
되고
고객
가치를
제고한
공로도
높이
인정받았다.

홈플러스는
이번
승진
인사는 '월드
베스트
밸류
리테일러(World Best Value Retailer, 최고의
유통기업)'
기업
비전
달성을
위한
성장과
기여라는
경영
전략을
강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News Summary


 

홈플러스그룹(회장
이승한)
지난 27일자로
부사장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승진자는
설도원
전무와
안희만
전무

2인으로, 모두
전무에서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홈플러스는
이들에
대해
그룹의 12
매출
성과

지속적
성장과
존경받는
기업
선정

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에
이바지한
공로가
인정되어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고

이유를
밝혔다. 우선

- 원문기사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7304

- 삼성테스코SamsungTesco,홈플러스homeplus,마트쇼핑,홈플러스그룹,부사장
승진
,
인사
단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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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그룹, 부사장
승진
인사
단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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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홈플러스그룹, 부사장 승진 인사 단행|작성자
이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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