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27

스바루, ‘더 카-파츠’ 브랜드 무비 원 쇼 디자인 어워드 은상 수상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미국 뉴욕 원 클럽(One Club)의 어워드 중 하나인 원 쇼 디자인 어워드에서 은상 수상
- 스바루 자동차 부품으로만 제작해 시각적 임팩트 극대화
- 차량과 자연 사물까지 부품으로 제작, 스바루가 강조하는 운전의 즐거움과 친환경성 부각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최승달, http://www.subarukorea.kr) 는 스바루 브랜드 무비인 '더 카-파츠(The CarParts)'가 미국의 권위 있는 광고단체인 원 클럽(One Club)에서 개최하는 원 쇼 디자인 어워드(One Show Design Award)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원 쇼(One Show)는 칸 국제 광고제(Cannes Lions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 클리오 광고제(Clio Awards)와 함께 권위 있는 국제 광고제 중 하나다. 스바루는 이번 광고제에서 디자인적으로 뛰어난 감각을 평가하는 '브로드캐스트 디자인 분야(Broadcast Design Category)' 은상을 수상했다.

스바루의 '더 카-파츠' 브랜드 무비는 등장하는 모든 영상을 스바루 자동차의 부품만으로 구성해 지금까지 보지 못한 독특한 주행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한 이를 통해 시각적인 임팩트를 극대화해 스바루가 갖고 있는 탁월한 드라이빙 센스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건물과 도로, 질주하는 차량은 물론 바람에 흩날리는 민들레, 독수리 같은 자연 사물까지 차량의 부품으로만 제작해 눈길을 끌었다. 광고에 나오는 모든 자연 사물을 자동차의 부품으로 표현해 최첨단 기술로 만들어진 차량이라는 것 이외에도 스바루 브랜드의 고유 DNA인 주행의 즐거움, 친환경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스바루코리아 역시 지난 2010년 수입차 업계 최초로 만화 광고를 진행해 업계는 물론 많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스바루 브랜드 무비 : http://www.subaru-global.com/brand02.html


News Summary


 

스바루코리아 주식회사는 스바루 브랜드 무비인 '더 카-파츠'가 미국의 권위 있는 광고단체인 원 클럽에서 개최하는 원 쇼 디자인 어워드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원 쇼는 칸 국제 광고제, 클리오 광고제와 함께 권위 있는 국제 광고제 중 하나다. 스바루는 이번 광고제에서 디자인적으로 뛰어난 감각을 평가하는 '브로드캐스트 디자인 분야' 은상을 수상했다.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7157

- 스바루,subaru,AWD,박서엔진,후지중공업,4륜구동,SUV,레거시,더카파츠,The CarParts


Relations News


 

스바루, '더 카-파츠(The CarParts)' 브랜드 무비 원 쇼 디자인 어워드 은상 수상

스바루코리아, 패션 포 드라이빙 전국 시승행사 개최

스바루 제조사 후지중공업, 2011 회계연도 매출 사상최고치 기록

스바루코리아, 한국 진출 1주년 기념 스바루 써머 캠페인 실시

스바루코리아, '女心잡기' 5월 프로그램 운영

스바루코리아, 상하이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 모델 'XV 컨셉트' 첫 선보여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