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멋과
맛을
인정받은
월드
클래스
비어 '드라이피니시d'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하이트맥주
드라이피니시d, 세계 3대
주류품평회인 2011 몽드셀렉션에서
맥주
부문
금상
수상
- 아시아
패키지
디자인
컨퍼런스
우수작
선정에
이어, 몽드셀렉션
수상으로
세계에서 '멋'과 '맛' 2관왕
달성하며
월드
클래스
비어로
인정
받아
하이트맥주(www.thehite.com/
사장
김인규)의
드라이피니시d가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벨기에
주류∙식품경영대회인 '2011 몽드셀렉션(Monde-Selection)'에서
맥주
부문
금상(Gol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세계주류품평회로
영국
런던의 IWSC(International Wine Spirit Competition),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SWSC(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와
함께
세계 3대
주류품평회
중
하나로
꼽힌다.
몽드셀렉션에는
매년
최소 80여
개
국의 2,500여
개
제품이
출품되고
있으며 50주년을
맞이하는 2011년
대회에서
하이트맥주의
드라이피니시d가
맥주
부문에서
금상(Gold)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몽드셀렉션의
심사는
세계적인
권위를
갖춘 70명의
전문심사
위원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심사와
주질
분석
등으로
매우
엄격하게
심사를
진행된다. 맥주
부문의
평가는 1일
최대 10~15개의
제품만을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약 4개월간의
평가
과정을
걸쳐
수상작이
선정된다. 더불어
세계 3대
주류품평회
중
몽드셀렉션만이
유일하게
맥주
부문
시상을
진행하기에
드라이피니시d의 '금상(Gold)' 수상은
더욱
의미가
깊다는
평가다.
하이트맥주는
세계
최고
수준의
맥주연구소인
덴마크
댄브루(Danbrew Alectia)와
협약을
체결해 '드라이
효모' 개발은
물론 105단계의
평가
과정
설계와 67가지
관능테스트
개발, 2년 2개월에
걸친
소비자
조사
등을
걸쳐
드라이피니시d를
만들어
냈다. 특히 5년간에
걸친
제품
개발
과정을
거치며 49번의
실패를
반복한
끝에 50번
만에
드라이피니시d만의
효모를
찾아내
맥주의
잡미(雜味)를
제거한
깔끔한
맛을
개발했다. 또한
호주
청정지역의
최상급
맥아와
북미의
아로마
호프를
사용해
강렬한
첫
인상과
함께
맥주
본연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
고품질
맥주로
완성
시켰다.
더불어
드라이피니시d는
한국
맥주
역사 77년
만에
획기적인
병
디자인을
사용해
출시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병
둘레를
기존
병맥주보다
날씬하게
해
한
손에
쉽게
잡힐
수
있도록
하고
돌출부를
통해
미끄러짐을
방지해
그립감을
높였다. 여기에
병의
어깨
부문을
높여
세계시장에서도
경쟁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표현하는
등
기존의
맥주병
디자인에
새로운
변화를
주며 '2010 아시아
패키지
디자인
컨퍼런스' 우수작에
선정됐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드라이피니시d가
세계적인
주류품평회로
꼽히는
몽드셀렉션에서
금상(Gold)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는
드라이피니시d가
세계시장에서도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지난 5년간의
개발기간과
유례없는
비용
투자를
한
결과라고
생각되며, 드라이피니시 d가
지난해
아시아
패키지
디자인
컨퍼런스에
이어
올해
몽드셀렉션까지
세계적으로 '맛'과 '멋'을
모두
인정받는 '월드
클래스
비어'의
명예를
얻게
되어
기쁘다"라고
언급했다.
News Summary
하이트맥주(thehite.com/ 사장
김인규)의
드라이피니시d가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벨기에
주류∙식품경영대회인 '2011 몽드셀렉션(Monde-Selection)'에서
맥주
부문
금상(Gol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세계주류품평회로
영국
런던의 IWSC(International Wine Spirit Competition),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SWSC(San Francisco Wor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7314
- 하이트thehite,맥주주류,술보배,소주주정,세계에서
멋과
맛을
인정,월드
클래스
비어,드라이피니시d,국내
맥주
최초,2011 몽드셀렉션,금상
수상
Relations News
'드라이피니시d', 국내
맥주
최초 2011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날카로운
파도
끝에
선
쾌감의
순간이
바로
드라이피니시!
에스(S), '리뉴얼
에스(S)를
찾아라!' 프로모션
진행
하이트맥주, 부산사직구장
시작으로 2011 프로야구
마케팅
진행
하이트맥주, 깨끗함을
강조한
새
광고 '별
헤는
밤' 편
방영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