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2011년을
경영혁신의
원년으로
삼고
중장기
전략
추진으로
글로벌
리딩뱅크로
도약
- 고객과
현장중심의
경영혁신
방안(5개
부문, 10大
과제) 선포
- '고객제일'·'현장경영'을
경영방침으로, '고객이
편리한
은행'을
우리은행
슬로건으로
제정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 www.wooribank.com)은
회현동
본점에서
이순우
은행장과
임직원
대표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전진을
위한
경영혁신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순우
우리은행장은
취임
직후
효율적인
조직운영과
고객중심의
강력한
영업조직을
만들기
위해
지난 2개월간 '경영혁신
태스크포스팀(TFT)'을
신설
운영하여
임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고객과
현장
중심의
경영혁신
방안'을
선포했다.
이날
행사는
경영혁신
추진
과제에
대한
설명과
경영혁신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이순우
은행장과
직원
대표가
함께
현장에서
직접
핸드
프린팅을
하는 '경영
혁신
성공
다짐
서약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순우
우리은행장은
이날
행사에서 '자산클린화와
영업기반
확보' · '기업금융활성화와
내실성장' · '글로벌
리딩뱅크
도약' 이라는
중장기
목표를
단계적
로드맵으로
설정하고, 이를
빈틈없이
실천하기
위해
올해를 '경영혁신'의
원년으로
삼아 '고객과
현장
중심의
경영혁신
방안'을
추진한다고
선포했다.
우리은행
경영혁신
방안은
영업과
조직 · 인사/연수 · Glocalization · 기업문화
등 5개
부문 10대
혁신
방안에
대한
세부추진
과제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상품
개발
역량
강화를
위한
상품조직
통합과
영업
우대
인사
정책
등
고객을
최우선으로
섬기고
영업을
중시하겠다는
이순우
은행장의
경영
철학이
적극
반영되었다.
또한
우리은행은 '고객제일'과 '현장경영'을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고객이
편리한
은행'을
행내
슬로건으로
제정하는
등
기존의
가치
체계를
재정립해
기업
문화를
새롭게
혁신해
나가기로
했으며, '우리나라 1등은행'이라는
비전(Vision)의
의미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리딩뱅크'로
재정립하였다.
이순우
우리은행장은
이날
행사에서 "오늘
경영혁신
선포식을
통해 '고객제일'과 '현장경영'이
우리은행의
혁신 DNA로
자리
잡아
경영혁신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2011년
경영목표를
달성하고
글로벌
리딩뱅크로
힘차게
도약
하자"고
말했다.
News Summary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 wooribank.com)은
회현동
본점에서
이순우
은행장과
임직원
대표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전진을
위한
경영혁신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순우
우리은행장은
취임
직후
효율적인
조직운영과
고객중심의
강력한
영업조직을
만들기
위해
지난 2개월간 '경영혁신
태스크포스팀(TFT)'을
신설
운영하여
임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7941
- 우리은행wooribank,금융저축,여신수신,신용카드납부,고객서비스,새로운
전진,경영혁신
선포식
개최
Relations News
우리은행, "새로운
전진을
위한
경영혁신
선포식" 개최
우리은행, "비거치식
분할상환
주택담보대출
우대제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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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우리은행, "새로운 전진을 위한 경영혁신 선포식" 개최|작성자
이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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