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2/07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인텔 6-시리즈 칩셋 결함에 따른 고객 서비스 방안 발표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최근 이슈화가 된 인텔 P67, H67 등 6시리즈 칩셋 결함에 따른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관련 후속 대응 방안을 발빠르게 발표하였다.


제이씨현시스템(주)에 따르면 해당 문제와 관련한 소비자 대응 방안으로 현재 기가바이트 P67, H67 메인보드에 대해 임시 판매 중지를 단행하였으며, 이전 제품 구매자에 대해 해당 결함이 픽스된 새로운 버전의 메인보드가 준비되는데로 전량 교환 처리를 하며, 부득이하게 환불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적절한 절차를 통해 환불 처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결정 사항은 인텔이 지난 1월 31일 발표한 ';6-시리즈'; 칩셋이 지원하는 4개의 SATA2 포트 (SATA 2,3,4,5 포트)에서 잠정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HDD/ODD 등 장치의 성능하락 문제에 기인한 것으로, SATA3 6Gbps를 지원하는 SATA 0,1포트 및 별도의 SATA3 컨트롤러를 사용한 포트에서는 해당 잠정적인 성능 하락 문제가 없이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는 결함이 픽스된 새로운 버전의 인텔 칩셋이 탑재된 새로운 버전의 기가바이트 메인보드가 준비되는 시점에 따라 4월초 부터 전량 교환처리를 진행하며, 그 전까지는 다소 불편하더라도 SATA 0,1포트 사용을 통한 PC사용을 해 주실것을 당부하였다.


마지막으로,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는 제이씨현 및 기가바이트 브랜드를 믿고 제품을 구매하신 초기 사용자들에 불편 및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 교환 외에도 추가 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기가바이트 본사와 지속적으로 협의 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www.jchyun.com)
• 고객지원사이트 : support.jchyun.com
• 기가바이트 한글 홈페이지 : gigabyte.jchyun.com


 


 

※ 뉴스요약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c=it&nm=1161

- 뉴스제목 :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인텔 6-시리즈 칩셋 결함에 따른 고객 서비스 방안 발표

- 키워드 : 제이씨현시스템,jchyun,기가바이트,GIGABYTE,메인보드

- 최종등록 : 2011.02.07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최근 이슈화가 된 인텔 P67, H67 등 6시리즈 칩셋 결함에 따른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관련 후속 대응 방안을 발빠르게 발표하였다. 제이씨현시스템(주)에 따르면 해당 문제와 관련한 소비자 대응 방안으로 현재 기가바이트 P67, H67 메인보드에 대해 임시 판매 중지를 단행하였으며, 이전 제품 구매자에 대해 해당 결함이 픽스된 새로운 버전의 메인보드가 준비되는데로 전량 교환 처리를 하며, 부득이하게 환불을 원하는


 

※ 관련뉴스


 

ⓔ 보도자료 작성 배포/수신 문의 : TEL 02-363-9909

ⓔ 자료제공 : 이투캐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