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02. 07 –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 대표 김의열)의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은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한정판 스페셜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표적인 제품은 발렌타인데이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수줍음이 잘 표현된 '초콜릿 블루밍 케이크'와 '클래식 스트로베리 케이크'. '초콜릿 블루밍 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한 4단 초콜릿 스펀지 시트에 화이트 크림을 층층이 바르고 겉면을 다크 초콜릿을 덧발라 촉촉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클래식 스트로베리 케이크'는 부드러운 스펀지 시트와 딸기크림, 새콤달콤한 딸기 리플잼이 어우러져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 5천원. |
※ 갤러리뉴스 (촬영, 확대사진)
※ 뉴스요약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c=shopping&nm=140
- 뉴스제목 : 뚜레쥬르•투썸플레이스•콜드스톤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스페셜 제품 출시
- 키워드 : CJ푸드빌,cjfoodville,뚜레쥬르,tlj,투썸플레이스,콜드스톤,icoldstone,발렌타인데이
- 최종등록 : 2011.02.08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 대표 김의열)의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은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한정판 스페셜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맛있고 건강한 홈메이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는 '마법에 걸린 사랑'을 컨셉으로 '2011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7종'을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핑크•초콜릿
※ 관련뉴스
- [쇼핑/유통판매점] 美 프리미엄 생수 1위 브랜드 피지워터 저스틴 와이너리 인수 발표 - [가정/생활용품] LG생활건강, 비듬 케어 큐레어 수딩 내추럴출시 |
ⓔ 보도자료 작성 배포/수신 문의 : TEL 02-363-990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