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정신으로 개발한 명품 삼성 스마트TV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
삼성전자는 지난해 스마트TV를 출시한 후 콘텐츠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별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는 등 스마트TV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해 왔다. |
※ 갤러리뉴스 (촬영, 확대사진)
※ 뉴스요약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c=it&nm=1152
- 뉴스제목 : 삼성전자, 스마트TV 모델로 현빈 발탁
- 키워드 : 삼성전자,sec,가전,스마트TV,시크릿 가든,현빈
- 최종등록 : 2011.02.07
삼성전자가 드라마 '시크릿 가든'으로 인기를 모은 배우 현빈과 삼성 스마트TV 모델로 계약을 체결했다. 삼성전자는 2010년까지 5년 연속 세계 1위를 이어 가고 있는 명품 TV 브랜드 이미지를 올해에도 LED TV, 3D TV와 스마트 TV로 이어 갈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드라마 속에서 보여 준 현빈의 이미지가 삼성전자 스마트TV의 명품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관련뉴스
- [정보통신] 트위터로 책을 쓴다…리드빌드, 작품공모 이벤트 '백일장 2.0' 진행 - [정보통신] 최저가는 가라! 나는 100만원 할인 받는 "라이프샾"이다 - [엔터프라이즈컴퓨팅] 퀀텀코리아, 업계 최고속 엔트리 레벨 및 미드레인지용 중복제거 솔루션 출시 - [가전] LG전자, 캐나다 상업용 세탁기 시장 진출 |
ⓔ 보도자료 작성 배포/수신 문의 : TEL 02-363-990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