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D 인벤터 DWG 파일 수정 기능 추가, 한국어를 포함한 다국어 지원 등의 업데이트 제공
- 오토데스크, 사용자의 요청을 적극 수렴하여 제품 보완, 더욱 향상된 제품 선보일 것
3D 디자인 소프트웨어 제조회사 오토데스크 (대표이사 김동식, www.autodesk.co.kr)는 AutoCAD WS(이하 오토캐드WS)의 새로운 업데이트 사항을 발표했다. 오토캐드WS는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사용하는 1)무료 웹 및 모바일 용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벤터 사용자는 앞으로 2D 오토데스크 인벤터 DWG 파일을 오토캐드WS로 업로드 할수 있게 됨으로써 제작, 프리젠테이션 및 리뷰에 필요한 조립 도면과 도식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활용에 있어 DWG 레이아웃 지원, 신규 복사/붙이기 기능과 마크업 기능 등을 업데이트 하여 모바일 기기에서 편집 및 디스플레이 툴을 사용할 때의 불편 사항을 보완하고 성능을 더욱 향상 시켰다.
특히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요청한 다국어 지원 부분에서 한국어를 포함한 일본어, 중국어 등의 8가지 새로운 언어를 등록, 각국 사용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탈 와이스 (Tal Weiss) 오토데스크 R&D 사이트 매니저는 "오토캐드WS는 건축가와 엔지니어, 디자이너들이 작업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며 "오토데스크는 세계 각국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국어 지원 등의 사용자 요청에 귀 기울이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수렴하여 빠른 시간 내에 제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토캐드WS는 현재까지 총 900,000건 이상이 다운로드 되었다. 해당 앱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www.autocadws.com 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Relations News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