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인드업> 프로야구 시즌 개막해 이색 이벤트 실시
- 이닝별 플레이에 따라 게임 아이템 획득
- 신규 및 휴면 유저 위해 대대적인 아이템 지급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의 리얼리티 야구게임 <와인드업>이 2011년 프로야구의 시즌 개막에 맞춰 이색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어느 때보다도 프로야구 시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와인드업>은 야구를 사랑하는 게임 유저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고자 시즌 개막 이벤트를 기획했다. 금일(31일)부터 4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 개막 축하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별 혜택과 신규 및 휴면 유저들을 위한 혜택 2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 '시즌개막! 아이템 러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닝별 플레이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고, 유저들이 누적된 포인트로 유료 아이템과 특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두 번째 '돌아온 구단주와 새로운 구단주를 위하여!'는 신규 및 휴면 유저들이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아이템을 대대적으로 지원해주는 이벤트로, 특히 신규 유저들에게는 가입 후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가적으로 아이템이 제공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안병천 PM은 "지난 번 프로야구 시범경기를 맞아 진행했던 '레이스 이벤트'에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가 쏟아져, 이러한 열기를 이어나가고자 정규시즌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와인드업>과 함께 프로야구 시즌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와인드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 Summary
KTH 올스타의 리얼리티 야구게임 이 2011년 프로야구의 시즌 개막에 맞춰 이색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어느 때보다도 프로야구 시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은 야구를 사랑하는 게임 유저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고자 시즌 개막 이벤트를 기획했다. 31일 부터 4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 개막 축하 이벤트'는 게임 플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4053
- KTH,올스타,allstar,게임,game,야구게임,와인드업
Relations News
KTH 십이지천2, 제 2회 무한대전 '누드쟁패' 최종 결승전 성황리 종료!
KTH 십이지천 시리즈, 발로 뛰는 新운영 캠페인 실시!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