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나눔
쇼핑의
힘으로
사랑을
전하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4월
한달
프리미엄
브랜드와
함께한
쉐어핑
캠페인으로
모인
모금액, 한국컴패션에
전달
- 모여진
기부금은
한국컴패션을
통해
다양한
국제
어린이
프로젝트에
활용될
예정
아인스M&M은
자회사 HEM KOREA(대표
김원태)를
통해 8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국제아동
양육기구
한국컴패션(www.compassion.or.kr) 에 4월
아동의
달을
기념하여
진행한 '쉐어핑
도네이션
캠페인' 모금액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쉐어핑(www.shareping.co.kr)은
아인스 M&M이
운영하는 PS엣샵(www.psatshop.com)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와
일일
바자회를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NGO 단체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는
신개념 SNS 나눔
쇼핑이다.
지난 4월에
아동의
달을
맞아
랑방, LG패션, 부르주아, 푸조, CGV 등
각
분야의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참여해
쉐어핑
도네이션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총 24건의
기부쇼핑이
이뤄졌다. 탐스슈즈, 클럽토마스, 한국피앤지유한회사
등
쉐어핑에
참여한
브랜드들이
자발적으로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고, 약손명가, LG패션
등의
브랜드가
추가로
기부금을
더하는
등
총 7783만 664원의
모금액을
한국
컴패션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한국컴패션을
통해 '우간다
어린이도서관
짓기', '니카라와
어린이
컴퓨터
교실', '인도
신나는
놀이터
만들기' 등
다양한
어린이
프로젝트에
활용될
예정이다. 전달식
당일에는 HEM KOREA의
김원태
대표이사, 한국컴패션의
서정인
대표이사, 브랜드
관계자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HEM KOREA 김원태
대표
이사는 "지난 3월 30일
쉐어핑
오픈
이래
첫
모금액을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하게
되어
기쁘다"며 "'세상을
바꾸는
쇼핑'이라는
쉐어핑의
슬로건에
맞게
앞으로도
지속적인
도네이션
캠페인을
진행해
기부
쇼핑
문화를
정착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쉐어핑은 '나눔'을
실천하는
특색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최근
보건
복지부
진수희
장관으로부터
응원의
메시지를
받기도
했다. 가정의
달인 5월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국내
빈곤가정을
돕는 '희망
가정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으며, 6월에는
방학을
맞아
학교
급식이
끊긴
빈곤가정
어린이를
위해 '행복
도시락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쉐어핑
캠페인을
진행하는
아인스M&M은
엘르(ELLE), 엘르걸(ELLE girl), 루엘(LUEL) 등
패션
매거진을
발행하는 HEM KOREA를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축적된
패션
컨텐츠를
활용하여
케이블 TV 채널
엘르엣티비(ELLE atTV), 온라인
사이트
엘르엣진(ELLE atZINE),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운영하는
종합
멀티
미디어
회사다.
News Summary
아인스M&M은
자회사 HEM KOREA(대표
김원태)를
통해 8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국제아동
양육기구
한국컴패션(compassion.or.kr) 에 4월
아동의
달을
기념하여
진행한 '쉐어핑
도네이션
캠페인' 모금액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쉐어핑(shareping.co.kr)은
아인스 M&M이
운영하는 PS엣샵(psatshop.com)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와
일일
바자회를
진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7880
- 엘르엣진ELLEatZINE,아인스M&MPS엣샵,에이치이엠코리아HEMKOREA,엘르ELLE,엘르걸ELLEgirl,루엘LUEL,엘르엣티비ELLEatTV,SNS 나눔
쇼핑,쉐어핑
기부금
Relations News
HEM KOREA-굿네이버스, 6월
한달
간 '행복
도시락
캠페인' 진행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출처]
쉐어핑 통해 모인 기부금, 어려운 아동들에게 전달|작성자
이투캐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