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오스 냉장고 프리미엄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
- '매직 스페이스' 내세워 세상에 없는 냉장고 표현하는데 초점
- 이달 말 김태희, 정우성을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 선보일 예정
가장 완벽한 미남미녀 커플인 배우 정우성과 김태희가 영화 '중천' 이후 5년만에 재회했다.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광고 모델로 두 배우가 나란히 선정된 것.
LG전자(066570, www.lge.co.kr)는 스마트한 이미지와 아름다움을 동시에 겸비한 배우 김태희와 부드럽고 세련된 남성미의 상징인 정우성이 디오스(DIOS) 냉장고 프리미엄 이미지와 부합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특히 완벽한 두 모델의 만남이 '세계 최대 용량 850리터', 세계 최초 '매직 스페이스' 등 디오스 냉장고의 특별한 기능을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태희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마이프린세스'를 통해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에 처음 도전해 배우로서 보폭을 넓혔고, 정우성은 KBS 드라마 '아테나'에서 부상투혼을 불사르는 열연을 해 15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에 성공했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 광고는 디오스 냉장고만이 가진 '매직 스페이스'를 내세워 세상에 없는 냉장고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춰, 두 모델이 만나는 과정을 디오스 냉장고만의 특별한 기능으로 매혹적이고 신비롭게 표현했다.
특히 두 배우는 영화 '중천'을 통해 보여줬던 환상적인 호흡을 광고 촬영현장에서도 여과 없이 보여줘 신제품 디오스 냉장고의 '세상과 첫 만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김태희는 '마이프린세스'에서 보여줬던 로맨틱한 모습과는 달리 관능적인 춤으로 냉장고의 매력적인 모습을 어필했고, 정우성도 눈빛 연기를 통해 어느 광고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디오스 냉장고 신제품은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냉장고 안 미니 냉장 수납공간인 '매직 스페이스'를 갖춘 제품으로 기존 '홈바'의 3배 가까운 용량으로 세계 최대 크기다.
냉장실 도어 상단 전체를 사용하는 '매직 스페이스'는 냉장 공간을 더욱 깔끔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움직이는 수납공간인 무빙 바스켓을 적용해 보관 식품 및 용도에 따라 3, 4단 등으로 구조를 바꿀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LG전자는 이달 말 김태희, 정우성을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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