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혁신을 위한 변화의 독특한 원동력, 머크웨이 (Merck Way) 공개
- 원칙을 통해 개개인이 상황을 변화시킬 수 있는 문화창조
- 브랜드 전략을 통한 급변하는 미래전망
344년의 역사를 가진 독일의 화학•의약 기업, 머크의 한국 지사인 한국 머크 (대표이사 유르겐 쾨닉) 는 31일, 간담회를 통해 인수합병을 마무리하며 새로이 런칭된 브랜드와 함께, 지금까지 성장을 지속할 수 있었던 노하우와 전략을 소개했다. '머크웨이 (Merck Way) - 한 기업이 시장에서 300년 이상 성공을 지속할 수 있었던 비결- 라고 불리는 원칙, 차별화 전략, 급변하는 미래에 대한 전망을 공유하였다.
유르겐 쾨닉 한국 머크 대표는 "가족소유기업이면서 상장기업의 형태를 가진 머크는 직원 개개인이 상황을 변화시킬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이를 지속적인 성공의 기반으로 활용한다. 실제로 많은 회사에서 문화는 사치품으로 간주되지만, 우리에게는 실천을 위한 기반이다" 라고 강조하며 "머크의 경험을 통해 한국의 많은 기업들이 미래를 준비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머크는 가치, 원칙, 혁신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현재 의약 및 화학 산업에서 최신 기술을 리드하고 있으며 미래전략으로 문화적인 특수한 역량을 성공의 기회로 생각하고 있다.
이미EBS CEO 특강, 아리랑 TV 인터뷰, 다양한 인터뷰 등을 통해 300년이 넘는 긴 역사를 가진 장수가족기업으로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했으며, 2010년 4월 1일부터는 자유롭고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한국식 직급 호칭을 없애고 영문직급호칭 사용과 함께 직원들의 성명 뒤에 '님'을 붙여 부르고 있다.
News Summary
한국 머크는 31일, 간담회를 통해 인수합병을 마무리하며 새로이 런칭된 브랜드와 함께, 지금까지 성장을 지속할 수 있었던 노하우와 전략을 소개했다. '머크웨이 한 기업이 시장에서 300년 이상 성공을 지속할 수 있었던 비결- 라고 불리는 원칙, 차별화 전략, 급변하는 미래에 대한 전망을 공유하였다. 유르겐 쾨닉 한국 머크 대표는 "가족소유기업이면서 상장기업의 형태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7456
Relations News
한국 머크, 새로운 브랜드 런칭과 함께 344년을 이어온 지속적인 성공 비결 소개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