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31

최신의 디지털 디자인 트렌드, 온라인 세상에서 만나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6월 1일 부터 한달간 사이버 전시관에서 오토데스크 솔루션을 직접 경험
• 'Accelerating better design(놀라운 상상을 현실로)'이라는 주제하에 오토데스크의 최첨단 3D 솔루션 소개
• 5월 31일까지 솔루션데이 티저 사이트에  사전 등록한 참가자 대상 경품 행사 진행 중

세계적인 3D 설계, 엔지니어링 및 엔터테인먼트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오토데스크 코리아(대표이사 김동식, www.autodesk.co.kr) 가 주요 고객, 업계 관계자 및 일반인 대상 온라인 행사인 '솔루션데이 버추얼 2011'를 개최한다. 6월 1일 부터 6월 30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소비자가 온라인상에 마련된 오토데스크의 사이버 전시관을 방문해 각종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오토데스크 솔루션데이 버추얼 2011'는 'Accelerating better design(부제: 놀라운 상상을 현실로)'이라는 주제 하에 오토데스크의 최첨단 3D 디지털 솔루션 및 신기능을 소개하고, 오토데스크 솔루션을 사용하여 제작된 고객사 성공 사례 및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또한 HP와 엡손, 와콤이 협찬하고 오토데스크의 6개의 공인협력업체가 참여하여 올해는 보다 풍성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토데스크코리아의 김동식 대표는 "오토데스크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개최하는 솔루션데이 버추얼은 오토데스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디자이너나 엔지니어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오토데스크의 솔루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자리"라고 전하며, "솔루션데이를 통해 오토데스크 솔루션이 활용된 사례를 알리고,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뛰어난 창의력을 어떻게 현실화 시키는지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오토데스크는 온라인 사이트(http://www.autodesk.co.kr/solutionday2011)를 통해 '솔루션데이 버추얼 2011'을 공개하고, 사이트에 등록하는 참가자들에게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2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News Summary


 

오토데스크 코리아가 주요 고객, 업계 관계자 및 일반인 대상 온라인 행사인 '솔루션데이 버추얼 2011'를 개최한다. 6월 1일 부터 6월 30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소비자가 온라인상에 마련된 오토데스크의 사이버 전시관을 방문해 각종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오토데스크 솔루션데이 버추얼 2011'는 'Accelerating better design'이라는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7364

- 오토데스크,Autodesk,캐드,CAD,설계,3ds맥스,3dsMax,마야,Maya,사이버전시,온라인전시


Relations News


 

오토데스크코리아, 솔루션데이 버추얼 2011 개최

오토데스크, 디자인 혁신과 경제성 겸비한 디자인 소프트웨어 패키지, 오토데스크 스위트 2012 제품군 출시

오토데스크 코리아, '오토데스크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션 스위트' 2012년 버전 출시

오토데스크, 조달청 나라장터와 계약 체결로 공공시장 역량 강화

오토데스크, 조달청 나라장터와 계약 체결로 공공시장 역량 강화

오토데스크 코리아, 오토캐드 2012(AutoCAD 2012) 한글버전 국내 출시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