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그린텍㈜(www.dgreentech.co.kr, 대표 이주영)은 한빛소프트, AMD와 공동으로 VTX3D 그래픽카드에 MMORPG 게임 삼국지천(http://three.hanbiton.com)의 아이템쿠폰을 증정한다.
T3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삼국지천은 약 4년간 16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삼국지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환타지적 세계관으로 담아내 2011년 상반기 가장 주목받는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2월 22일, 공개서비스 시작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삼국지천은 3월 3일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컨텐츠를 추가하였으며, 서버증설을 통해 안정적인 게임환경을 제공하여 게임성과 운영면에서 모두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국지천 아이템 쿠폰에는 게임진행시 꼭 필요한 인벤토리 확장을 위한 'AMD 전용 30칸 가방'과 기본제공 탈 것에 비해 레벨이 더 높은 'AMD 전용 탈 것-백호', PC방에서 접속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S포인트 300점 등 가치있는 아이템을 제공해 삼국지천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국내공식유통사인 디지탈그린텍㈜을 통해 3년간의 보증지원 (2년무상, 1년유상)이 적용되는 VTX3D 그래픽카드는, 특히 쿨러 및 히트싱크에도 2년의 무상보증을 적용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국지천 아이템쿠폰은 3월 15일부터 VTX3D H5770이상의 그래픽카드 구입시 증정되며, 제품 박스에 스티커가 부착되어 쿠폰 제공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