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4/27

커지는 베트남 유통시장, 대형업체를 노려라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News>

- 베트남
최대
유통업체 Saigon CO-OP
대형유통사
구매전략
발표 -
-
20~30% 고속성장, 신흥중산층
확대에
따른
소비성향
고급화
추세 -

"한국의
식품, 미용, 의류, 화장품

하이브랜드
제품에
관심이
있다.

한국제품의
품질에는
대부분이
만족하지만
가격이
여전이
높은
것으로
인식되는
만큼
경쟁력
있는
가격정책과
장기적인
시장
접근이
필요하다." 베트남
최대
국영
유통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는 Hapro사의
부사장이 426 KOTRA
주최한『베트남
대형유통망
진출전략
설명회

상담회』에서
밝힌
베트남
유통시장
진출에
관한
조언이다.

120명의
우리기업이
참석한
이날
설명회는
중국, 인도에
이어
아시아
신흥유망
유통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베트남으로의
우리기업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되었고, 베트남
최대
유통업체인 Saigon Co-Op, 최대
국영
유통기업인 Hapro 등의
구매담당자가
각사의
구매전략과
협력방안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오후에는
베트남
유통기업과
우리기업간의 1:1 상담회가
개최되어
활발한
비즈니스
상담이
이루어졌다. , 이날
행사는
같은

같은
전시장인 KINTEX에서
막을
올린『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과
연계
개최되어
더욱
많은
관심을
끌었다.

베트남
유통시장은 87백만명의
인구와
젊은
소비층을
바탕으로 2007
이후
20~30%
초고속
성장세를
거듭하면서
중국, 인도
다음의
아시아
유망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다. 아직은
가격중심의
소비패턴이
대세이지만
경제성장과
신흥중산층의
확산에
따라
유통구조의
현대화와
소비성향의
고급화가
진전되고
있다.

오성근 KOTRA 해외마케팅본부장은 "베트남
유통시장을
진출하려는
국내외
기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만큼
기존
유통망을
활용할

있는
대형유통업체와
협력하는
것이
베트남
소비재
유통시장에
가장
빠르고
쉽게
진출할

있는
방법이다"
밝혔다.


News Summary


 

"한국의
식품, 미용, 의류, 화장품

하이브랜드
제품에
관심이
있다.한국제품의
품질에는
대부분이
만족하지만
가격이
여전이
높은
것으로
인식되는
만큼
경쟁력
있는
가격정책과
장기적인
시장
접근이
필요하다." 베트남
최대
국영
유통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는 Hapro사의
부사장이 426 KOTRA
주최한『베트남
대형유통망
진출전략
설명회

상담회』에서
밝힌
베트

- 원문기사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5482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코트라,무역협회,해외투자지원,외국기업투자유치정부기관,수출거래,무역정보베트남
유통시장
,
대형업체


Relations News


 

커지는
베트남
유통시장, 대형업체를
노려라

시베리아
자원부국, 한국기업
유혹하러
방한


풀리는
중동 ITS시장, 한국이
잡으러간다

중동사태
피해
우리기업, 대체시장
찾았다

서울국제식품전 ISO 취득, 전시회도
국제인증
시대

천억불
브라질
월드컵
특수, 이렇게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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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지는 베트남 유통시장, 대형업체를 노려라|작성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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