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News>
- 4월 22일 인터넷 방송 통해 유저 간담회 개최
- 개발팀과 유저간 다양한 의견 교환하며 열띤 토론
- 향후 개발 방향성 및 신규 콘텐츠 등 정보 공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국내 최초 말(馬)을 소재로 한 게임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alicia.gametree.co.kr)'의 온라인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25일 밝혔다.
4월 22일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개최된 온라인 유저 간담회는 약 1,500여명의 유저와 박세환 개발 디렉터를 포함한 개발진과 운영진이 자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간담회에서 박세환 개발 디렉터는 유저들의 요청이 많았던 주행 밸런스와 길드인 기사단 시스템, 마법전을 강화하겠다고 발표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작물 재배 등 다양한 비경쟁 콘텐츠를 공개하고 향후 개발 방향성에 대해 간략히 설명했다. 발표 이후에는 '앨리샤'에 대한 건설적인 의견을 제안한 유저들과 게임 속에서 직접 만나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운영진과 유저들간의 레이싱 대결이 펼쳐지기도 했다.
엔트리브소프트 박세환 개발 디렉터는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어 무척 뜻 깊은 자리였다" 며, "의견들을 적극 수렴해 많은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앨리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개 서비스 이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액션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게이머는 자신의 말과 함께 대자연을 달리며 점프, 글라이딩, 슬라이딩 등의 액션을 통해 주행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짜릿한 레이싱뿐만 아니라 관리 및 교배 시스템으로 말과 교감을 나눌 수 있으며, 자신의 목장을 꾸미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앨리샤'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ews Summary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 말을 소재로 한 게임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의 온라인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25일 밝혔다. 4월 22일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개최된 온라인 유저 간담회는 약 1,500여명의 유저와 박세환 개발 디렉터를 포함한 개발진과 운영진이 자리한 가운데 진행됐다.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5367
- 엔트리브소프트,ntreev,게임트리,gametree,앨리샤,alicia,승마
Relations News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 온라인 유저 간담회 22일 개최!
엔트리브소프트, 팡야 7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 프로야구 매니저 서비스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 골든 에이지 업데이트 단행!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 4월 말 공개 서비스 예정!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