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News>
-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로 업계 최초의 룸-기반 화상회의 솔루션 제공
로지텍의 화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www.lifesize.co.kr, 이하 라이프사이즈)는 자사의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LifeSize Passport) HD급 화상회의 제품을 통해 최초로 스카이프(Skype)와 연동하는 룸-기반의 비즈니스급 화상회의 솔루션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패스포트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전세계 스카이프 사용자들과 영상통화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스카이프의 데이비드 걸리(David Gurle) 부사장은 "라이프사이즈와의 협력을 통해 스카이프도 룸-기반의 기업용 화상회의 업계에 진입할 수 있었다. 라이프사이즈가 HD급 텔레프레즌스 품질의 솔루션으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새로운 기술을 통해 전세계의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와 스카이프 사용자들은 보다 쉽게 면대면 화상회의를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IT 소비화>로 인해 점점 많은 사람들이 업무 현장에서 스카이프를 사용하고 있으며, 기업은 이와 연동한 솔루션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 라이프사이즈를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화상회의를 제공하고,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는 2009년 최초로 소개된 이후, 한계를 뛰어 넘는 비디오 협업 기술을 선보이며 가격대비 파격적인 성능을 제공해왔다. 또한 동급 대비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텔레프레즌스 품질의 솔루션으로써, 기업이 주 비즈니스 툴로 HD급 화상회의를 구축하도록 한다.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는 소규모 미팅룸과 개인 오피스에서, 또한 재택근무자와 중소기업 등이 쉽고 비용효율적으로 비디오를 실행하고 어디서나 연결성을 지속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라이프사이즈의 사이먼 클래링볼드(Simon Claringbold) APAC 부사장은 "스카이프 영상통화를 구현하는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의 성능은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업계에 혁신적인 기록으로 남을 것이다"라며, "라이프사이즈는 지난 2년간 스카이프와 공동의 목적을 가지고, 모든 사람이 어디서나 진정한 영상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해 왔다"고 말했다.
고객은 먼저 스카이프 사용자로 등록한 후,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를 통해 스카이프 영상통화를 구현할 수 있다. 스카이프를 통해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에 로그인 되며, 본래 저장되어 있던 스카이프 연락처는 자동으로 라이프사이즈 디렉토리로 이동된다. 통화를 원하는 사용자들은 디렉토리 리스트를 간단히 클릭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 사용자는 스카이프를 통해 일반 전화나 휴대폰으로도 영상통화를 할 수 있다.
로지텍은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와 더불어 스카이프로부터 인증된 로지텍 B910 HD급 웹캠을 통해 사용자로 하여금 PC에서 최대 720p HD급 화상회의와 생생한 스테레오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스카이프로부터의 인증은 라이프사이즈를 포함해서 카메라가 스카이프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News Summary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는 자사의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 HD급 화상회의 제품을 통해 최초로 스카이프와 연동하는 룸-기반의 비즈니스급 화상회의 솔루션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패스포트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전세계 스카이프 사용자들과 영상통화를 할 수 있게 되었다.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5431
- 라이프사이즈,LifeSize,화상회의,오디오회의,네트워크인프라,로지텍,스카이프,Skype
Relations News
라이프사이즈, 스카이프에서도 HD급 비즈니스 화상회의 즐기세요
라이프사이즈, 마이크로소프트 OCS와 상호운영성 강화한 HD 비디오 제품 출시
라이프사이즈 비디오센터 1.2버전, 모바일 기기에서 HD급 영상회의 스트리밍 제공
라이프사이즈, 다양한 고객 환경 지원을 위한 '카메라 10x' 출시
라이프사이즈, Full HD MCU 솔루션 '라이프사이즈 브릿지 2200' 출시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