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29

뚜레쥬르 강남역점, 베이커리 3.0활짝 연다

"소통, 공감, 건강의
새로운
베이커리
방향성
"


SEOUL, KOREA (E2CAST,
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27, 강남역 7
출구에
새로운
베이커리
방향성
제시할
뚜레쥬르
컨셉스토어
오픈
-
천연발효종을
넣은
제품과
뚜레쥬르식
타르틴

다양한

메뉴
출시
-
새로운 BI 컨셉
살리면서
베이커리의
진정성
회복에
초점..강남
명소
자리매김
예감

유동인구 100
명의
강남역(강남대로) 인근에
뚜레쥬르가
베이커리
매장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컨셉스토어를
오픈해
소통 · 공감 · 건강을
골자로

베이커리 3.0 시대를
연다.

뚜레쥬르
운영사인 CJ푸드빌(대표
김의열)
소위 TGIF(트위터, 구글, 아이폰, 페이스북)
대변되는
활발한
관계
중심의
시대를
반영, 소통 · 공감 · 건강을
기치로


컨셉스토어, 뚜레쥬르
강남역점을 27
강남대로(강남역 7
출구)
열게
됐다고 26
밝혔다.


뚜레쥬르
측은 "기존
베이커리 2.0
단순히
공간의
확장을
강조하는데
급급한
측면이
있었다고
보며, 뚜레쥬르
강남역점은

나아가
고객과의
소통, 공감을
강조한
베이커리 3.0 시대를
이끌

있는
매장"이라고
설명했다. 2
규모의( 123) 뚜레쥬르
강남역점은
자연광을
최대한
유입시키는
통유리의
시원한
외관으로
안과
밖의
소통과
교감을
강조하는
한편
런던
거리를
연상시키는
유러피안
빈티지
컨셉으로
벽돌과
나무를
사용해
고풍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내부
인테리어에서도
고객이
열린
주방을
중심으로 360
둘러
파티쉐와
교감하면서
시각, 후각, 청각

오감이
만족하는 '아일랜드
키친'
도입했다. 뚜레쥬르
강남역점은
특별한
외경과
인테리어만큼이나
제품에도
기존
매장
대비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부터
도입한 '건강한
홈메이드
베이커리' 컨셉의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더욱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층은
고객의
건강을
소중히
생각하겠다는
일관된
의지로
개발한
천연발효종을
넣은
11종을
비롯한
매장에서
직접
구운
빵과
케이크, 쿠키

200
종의
제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래젱, 러스틱
브레드, 푸가스

정통
유럽
건강빵과
타깃
고객층인
젊은
여성들을
겨냥한
롤브레드, 미국식
초코파이인
우피파이, 풍성한
토핑의
피자
브레드, 유러피안
스타일의
디저트
제품들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2층은
베이커리에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의
기능이
더해진
형태의
공간이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유럽빵을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게
뚜레쥬르식으로
재해석한
샌드위치와
타르틴. 타르틴은
프랑스에서
식사
대용으로
즐겨먹는
오픈
샌드위치의

형태로
유럽
건강빵
위에
버섯, 터키햄, 참치, 야채

다양한
재료를
얹어
맛과
영양을
더했다. 뚜레쥬르
강남역점은
이처럼
뚜레쥬르가
추구하는
건강함이
돋보이는
베이커리
제품과
프랑스식
정통
홈메이드
스타일의
다양한
심플
브런치
메뉴를
선보이며
이를
통해
단순한
제품
구매가
아닌
제품에
대한
경험을
선사하고
집에서도
뚜레쥬르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다양하게
즐길

있는
새로운
방법들을
제시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
강남역점은
건강한
정통
베이커리의
본질을
살리면서
동시에
진화된
베이커리
모습을
보여줄
"이라고
말했다. 한편
뚜레쥬르는
뚜레쥬르
강남역점
오픈을
기념해
출근길
강남역
인근
직장인들에게
뚜레쥬르의
건강빵을
나눠주는 '건강빵으로
여는
아침' 캠페인과
연아빵, 연아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뚜레쥬르
빵의
여왕, 연아가
쏩니다' 이벤트
등을 5
말까지
실시한다.

또한
매장
오픈에
앞서
깜찍한
민트버스로
강남역
일대를
순환하면서
매장
오픈
소식을
미리
알리고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열어
많은
주목을
끌기도
했다. 뚜레쥬르
강남역점은
지하철 2호선
강남역 7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다.


News Summary


 

유동인구 100
명의
강남역(강남대로) 인근에
뚜레쥬르가
베이커리
매장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컨셉스토어를
오픈해
소통 · 공감 · 건강을
골자로

베이커리 3.0 시대를
연다. 뚜레쥬르
운영사인 CJ푸드빌(대표
김의열)
소위 TGIF(트위터, 구글, 아이폰, 페이스북)
대변되는
활발한
관계
중심의
시대를
반영, 소통 · 공감 · 건강을
기치로


컨셉스토어, 뚜레쥬

- 원문기사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7209

- CJ푸드빌cjfoodville,패밀리레스토랑프랜차이즈,뚜레쥬르투썸플레이스,콜드스톤씨푸드오션,비비고피셔스마켓,차이나팩토리더플레이스,소통
공감
건강
,
새로운
베이커리
방향성
,
뚜레쥬르
강남역점
,
베이커리 3.0 활짝
연다


Relations News


 

뚜레쥬르
강남역점, 베이커리 3.0활짝
연다

빕스(VIPS),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컨셉매장
출점
잇따라

한식
세계화
첨병
비비고,

맞아

비비고, 미국에
비빔밥의
맛과

알리다

비비고, 60
개국 1,000명의
외국인
유학생
만나다

콜드스톤, 스페셜
케이크·후르츠
스무디·아이스크림
빙수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출처]
뚜레쥬르 강남역점, 베이커리 3.0활짝 연다|작성자
이투캐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