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5월 23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 푸짐한 상금 증정
- 1위부터 8위까지 '앨리샤' 정규 대회 본선 진출 자격 획득
- 5월 30일부터 1위 유저 맞추면 '보호의 성수' 아이템 지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국내 최초 말(馬)을 소재로 한 게임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alicia.gametree.co.kr)'의 GM당근배 앨리샤 대회가 금일부터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GM당근배 앨리샤 대회는 인기 게임 운영자(GM) '당근'이 주관하며, '앨리샤' 정규 대회에 앞서 진행되는 이벤트 온라인 대회로 오늘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20레벨 이상 유저부터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에는 약 1만여명의 이용자가 참가 신청을 했으며, 이 중 256명이 추첨을 통해 선정됐다.
'앨리샤'는 지난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대진표를 공개했으며, 총 5라운드에 걸쳐 우승자를 결정한다. 경기는 운영자가 참관한 가운데 스피드 개인전으로 진행되며, 특히 4라운드와 결승전인 5라운드는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1위를 차지한 게이머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2위에는 50만원, 3위와 4위에게는 각각 30만원과 20만원, 5위부터 8위에게도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1위부터 8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향후 진행 예정인 '앨리샤' 정규 대회 본선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아울러, '앨리샤'에서는 32강부터 결승전까지 매 경기 1위를 맞추는 유저에게 5만 캐롯(게임머니)이 보너스로 포함되어 있는 '보호의 성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부터 실시한다.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액션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게이머는 자신의 말과 함께 대자연을 달리며 점프, 글라이딩, 슬라이딩 등의 액션을 통해 주행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짜릿한 레이싱뿐만 아니라 관리 및 교배 시스템으로 말과 교감을 나눌 수 있으며, 자신의 목장을 꾸미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앨리샤'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ews Summary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 말을 소재로 한 게임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의 GM당근배 앨리샤 대회가 금일부터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GM당근배 앨리샤 대회는 인기 게임 운영자 '당근'이 주관하며, '앨리샤' 정규 대회에 앞서 진행되는 이벤트 온라인 대회로 오늘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20레벨 이상 유저부터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에는 약 1만여명의 이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6891
- 엔트리브소프트,ntreev,게임트리,gametree,앨리샤,alicia,승마
Relations News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 GM 헛개나무배 8대8 가로막기전 진행!
엔트리브, 프로야구 매니저 유저 편의 기능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