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젠트, 광고모델
박찬호
효과로 1분기
매출성장률
역대최고
-이벤트, 캠페인에
대한
높은
고객반응으로
조기마감
다반사
LG패션
타운젠트(대표
구본걸)의
지난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70%증가, 역대최고의
매출
성장율을
기록했다.
매장
수
또한
지난 1분기에만 30여
개
이상
증가하며
전년
동기
대비 40%이상의
상승률을
보였다. 업계에서는
이런
타운젠트의
성장
동력
중에
하나로
박찬호를
꼽는다. 광고모델로서뿐만
아니라
타운젠트
블로그에
방문, 일본에서의
일상사진과
글을
올리는
등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한
박찬호의
노력의
결실이라는
것.
실제
박찬호는
프로야구시즌
폐막
후
방한하여, 성공에
대한
생각과
의견을
주고받는 '성공강연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러한
박찬호
효과에
힘입어
타운젠트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고객반응도
뜨겁다. 지난 3월1일부터 2달
동안
토니벅
티셔츠 6개
판매
시마다
캐주얼
제품 1벌을
적립하여
박찬호
선수
후원사인
하트하트
재단에
기부하는 'with 6+1' 자선캠페인의
경우
이미
목표치를
초과, 티셔츠
물량을
추가
주문한
상황이다.
특히
토니벅
티셔츠는
타운젠트
역사상
처음
시도된
가장
캐주얼
한
제품으로서
초기
고객반응에
대한
우려가
있었으나, 출시
한달
만에
신제품판매
증가율에
있어
경의적인
수치라
불리
우는 30%를
초과했다. 현재
주당
약 100장
이상의
티셔츠가
판매되고
있는
셈이다. 뿐만
아니라
박찬호
선수가
광고에서
착용한
트랜치코트는
일명 '박찬호
트렌치코트'라
불리
우며
매장방문
고객들로부터
문의가
쇄도한다. 트랜치코트의
지난 1분기
매출은
아우터매출
중 40%를
차지, 1위
매출제품으로
등극했다.
마케팅팀
석경훈
과장은 "시즌
초
일본
출국
시
박찬호가
입었던
공항패션은
상하의
전
제품이
매진
될
정로도
높은
인기를
누린
바
있다."며 "박찬호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인해
타운젠트는
연일
박찬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말했다.
News Summary
LG패션
타운젠트(대표
구본걸)의
지난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70%증가, 역대최고의
매출
성장율을
기록했다.매장
수
또한
지난 1분기에만 30여
개
이상
증가하며
전년
동기
대비 40%이상의
상승률을
보였다.업계에서는
이런
타운젠트의
성장
동력
중에
하나로
박찬호를
꼽는다.광고모델로서뿐만
아니라
타운젠트
블로그에
방문, 일본에서의
일상사진과
글을
올리는
등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5220
- 엘지패션,lgfashion,093050,마에스트로,닥스,타운젠트,towngent,헤지스박찬호,삼진振,매출,삼진進
Relations News
20대는
남자, 40대는
아저씨? 40대
남자도
멋있다.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출처]
박찬호 삼진(振)하면 매출도 삼진(進)!|작성자
이투캐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