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4/20

아웃도어 샌들 브랜드 차코(Chaco)국내 출시

- 이젠 샌들도 정통 아웃도어로

미국의 정통 아웃도어 샌들 브랜드 '차코(Chaco)'가 ㈜화승 머렐을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차코'는 1988년 구두 직공이었던 마크 페이젠에 의해 설립된 정통 아웃도어 샌들 브랜드로 미국 족부 의학 협회(APMA)에서도 인정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발에 꼭 맞는 완벽한 핏을 제공하여 일상 생활은 물론 모든 레저에서 사랑 받는 샌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현재는 다리를 전문으로 하는 정형외과의 도움을 받아 인간공학적인 면으로부터 쾌적한 지디자인을 추구하며 ADD Stride를 완성하여 Fit(착화감), Comfort(쾌적함), Support(써포트), Performance(성능)을 만족시키는 샌들을 만들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개발에 힘을 쏟아 톱 메이커로서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차코'의 제품들은 360°로 연결된 웨빙을 사용해 고객의 발에 완벽하게 맞춤 조절이 가능하여 아웃도어 환경에서 안정성을 높여주며, 바닥창은 뛰어난 내구성과 쿠셔닝, 지지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걸음걸이를 제공한다. 특히 바닥창으로 사용되는 풋베드는 신발치료 전문가의 조언을 얻어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탁월한 기능을 가진 BioCentric 이라는 바닥창의 등고선을 개발해 어떤 움직임에도 발의 아치(발바닥 안쪽의 오목한 부분)를 받쳐주고 걸음걸이를 편안하게 해 준다. 이 기능은 미국족부의학협회(APMA)에서 수여하는 Seal of Acceptance 을 받은 검증된 기능으로 차코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여 주었다.

또한 이탈리아 아웃 솔의 명품 Vibram(비브람)사의 다양한 아웃 솔을 사용하여 젖은 바위에서도 높은 접지력을 발휘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배수로 설계로 물기가 잘 빠지며 친환경 재생고무를 사용하는 등 아웃도어 활동 시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만족시켜 준다. '차코'는 이 같은 품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자세교정으로 인해 나타나는 효율적인 걸음걸이를 직접 체험해 보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많은 미디어의 주목을 받고 있다.

4/20일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차코'는 주요 백화점에 입점하여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차코'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들어진 제품들은 기존의 샌들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정통 아웃도어 샌들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News Summary


 

미국의 정통 아웃도어 샌들 브랜드 '차코'가 화승 머렐을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차코'는 1988년 구두 직공이었던 마크 페이젠에 의해 설립된 정통 아웃도어 샌들 브랜드로 미국 족부 의학 협회에서도 인정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발에 꼭 맞는 완벽한 핏을 제공하여 일상 생활은 물론 모든 레저에서 사랑 받는 샌들을 선보이고 있다.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5147

- 화승,머렐,merrellkorea,아웃도어,슈즈,차코,Chaco,샌들,Vibram,비브람


Relations News


 

아웃도어 샌들 브랜드 차코(Chaco)국내 출시

아이폰보다 가벼운 초경량 아웃도어 슈즈, 머렐 에이비안 시리즈

올 봄 눈에 띄는 아웃도어 신제품

맨발로 걷는듯한 자유로움, 머렐 베어풋 컬렉션

'등산도 음악과 함께 신나게' 머렐, 로고송 공모전

머렐, 스타일리시한 '오리지널 백팩' 시리즈 출시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