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메이트
하이트맥주와
함께
프로야구를
더
즐겁게
- 하이트맥주, 프로야구 6개
구단과
계약
맺고
구단
별
공동
프로모션
진행
- 과거에도
야구소재 TVCF 방영, 우승팀
맥주
지원
등
프로야구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하이트
맥주(www.thehite.com/
사장
김인규) 가
지난 2일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프로야구 6개
구단과
계약을
맺고 2011 시즌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구단은
넥센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 삼성
라이온즈, SK 와이번스,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가나다순)등 6개
구단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6개
구단
홈경기
방문시
하이트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시음행사
및
관중
이벤트
등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번 2011 시즌
프로야구는
개막하자
마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8경기를
치른 11일
현재 41만 3,498명의
관중이
입장했다고
발표했다. 지금과
같은
추세라면
한국야구위원회(KBO)와 8개
구단은
올
시즌
관중목표인 663만
명을
무난히
넘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트맥주는
이런
야구
인기에
발맞추어
야구장에서
맥주를
즐기는
야구팬들을
위해
응원
관중
이벤트, 전광판
이벤트, 전광판
및
응원단
바닥
광고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주말 3연전에는 5회
클리닝타임
등에
구단
응원단
또는
장내아나운서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관중들에게
제공한다. 하이트맥주는
오랜
기간
프로야구와
함께하는
모습들을
많이
보여왔는데, 지난해에는
배우
김남길과
함께
야구경기를
주제로
한 '파워오브비어-야구장편' TVCF를
선보인
바
있다. 이
밖에
지난 2010년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SK와이번스가
하이트맥주에서
협찬
받은 1리터
피쳐
맥주로
축하파티
및
세러머니를
벌인
에피소드
또한, 야구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하이트맥주는
프로야구와
함께
하는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 골프팀
운영
등에
투자하며
스포츠와
함께
즐기는
깨끗한
맥주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깨끗한
플레이, 통쾌한
승리의
순간에
언제나
함께하는 '스포츠메이트' 하이트맥주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ews Summary
하이트
맥주(www.thehite.com/ 사장
김인규) 가
지난 2일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프로야구 6개
구단과
계약을
맺고 2011 시즌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해당
구단은
넥센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 삼성
라이온즈, SK 와이번스,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가나다순)등 6개
구단이다.이번
계약을
통해 6개
구단
홈경기
방문시
하이트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시음행사
및
-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5141
- 하이트,thehite,103150,맥주,주류,술,보배,소주,주정스포츠메이트,하이트맥주,프로야구 6개
구단,프로모션
진행
Relations News
Fresh New Black,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 리뉴얼
제품
출시
에스(s) 칼로리
더
낮추고, 더
세련된
이미지로
새
단장
'100% 보리맥주'의
대명사
맥스(Max), 맥주시장
침체
속에서도 34% 성장률
기록
음악(音樂)과
함께하는
순간, 드라이피니시d는
음악(飮樂)이
된다.
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뉴스,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수신
문의(02-363-9909) : news@e2cast.com)
[출처]
하이트맥주, 프로야구 6개 구단 프로모션 진행|작성자
이투캐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