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대한민국 골프-레저대전`이 3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3홀,4홀,5홀(3만㎡)에서 약 200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개막한다.
2011년 첫 골프 전시회인 "2011 대한민국 골프대전"에서는 국내 전시회 사상 최대 거리(60m x 120m)의 시타장에서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투어스테이지, 미즈노, 던롭, 핑, 코브라, 기가골프, 윌슨, 맥그리거, 카스코 등 유명 골프클럽의 2011년 신제품을 직접 시타 할 수 있으며, 각 용품사의 브랜드 체험관에서는 2011년 출시되는 모든 클럽과 용품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2011년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용품과 아이디어 상품이 출품 된다.
㈜SBS골프와 (유)SBS스포츠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2011년 골프용품 및 아웃도어 용품, 오토캠핑, 하이킹, 바이크 등 관련용품을 총망라해 전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스크린골프대회, 골프웨어 패션쇼 등의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 밖에도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장타왕 및 퍼팅대회, SBS골프아카데미 레슨 프로의 원포인트레슨, 골프의 상식을 퀴즈로 풀어보는 '골프유희 프로젝트! 퍼즐' 과 '골프 골든벨'이 진행된다. 골프클럽 및 용품 등 유명브랜드를 최저가에 구매 할 수 있는 아울렛전과 중고클럽 현금 매입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본 행사의 참가 및 참관 문의는 대한민국 골프대전 사무국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홈페이지 : www.Koreagolffair.co.kr
Gallery News |
Relations News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