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동 롯데캐슬 피렌체, 입주 아파트 소개 홍보 영상 제작
- 입주자들의 편의를 원스톱으로 해결해주는 입주전담시스템 운영
롯데건설은 롯데캐슬 아파트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입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입주를 시작한 부산 거제동 롯데캐슬 피렌체 아파트가 홍보영상 제작 및 입주전담시스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를 시작한지 한달 만에 무려 80%의 높은 입주율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건설은 지난 1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거제동 롯데캐슬 피렌체 입주자들을 위해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입지, 장단점 등 단지 소개를 담은 홍보 영상을 제작해 지역 케이블 방송에 방영하고 있다. 아파트 입주자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이례적으로 입주아파트를 소개하는 영상을 광고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입주전담 시스템을 도입해 동 별로 입주경력 5년 이상의 전문인력을 배치해 아파트 점검 및 하자보수, 잔금 납부, 현관 열쇠 수령까지 입주자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고객지원센터 내에 '다기능공'이 항상 대기, 가벼운 하자보수나 악세서리 재설치 등 입주자들이 필요로 할 때 긴급 출동해 문제를 해결해 준다.
입주촉진팀도 별도로 설치하여 입주 예정자들을 사전에 일일이 만나 실제 거주할 것인지, 임대를 할 것인지, 매매를 할 것인지를 파악하여 지역 부동산업체 및 금융업체와 연계하여 편의 사항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입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주변 학군이나 전학 문제, 각종 민원 상담 등 토탈 입주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와함께 사소하지만 쉽게 할 수 없는 '칼갈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입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Relations News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