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2/25

디앤디컴, 인텔 P67, H67 칩셋 메인보드 1차 리콜 실시

ASRock의 공식 디스티인 디앤디컴(대표 노영욱, www.dndcom.co.kr)은 인텔 P67, H67 칩셋의 1차 리콜을 이르면 3월 2일경 부터 실시하기로 했다.

이번 1차 리콜 해당 제품은 P67 Professional, P67 Extreme6, P67 Extreme4, P67 Pro3 이다.
그 외 모델의 리콜에 대해서는 2차, 3차 리콜로 순차적으로 진행 예정이며, 아직 2차 리콜 해당 제품 및 일정은 디앤디컴 홈페이지에 계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다.


디앤디컴은 P67 / H67 구매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리콜 전담팀을 개설하는 한편  홈페이지에 P67 / H67 리콜 게시판(http://dndcom.co.kr/html/5/5-01.html?mode=list&board_idx=15)을 개설하여 홈페이지(또는 전화 접수)를 통하여 리콜 접수를 받아 3월 2일경 부터 해당 모델에 대하여 순차적으로 리콜을 실시할 예정이다.

리콜 진행 방식은 소비자가 디앤디컴 홈페이지(또는 전화)리콜 접수 후 디앤디컴㈜에 해당 모델의 제품을 택배로 발송하면 디앤디컴㈜는 수신확인 후 당일(공휴일 제외) 소비자에게 B3 신제품을 발송하는 형식이다.
디앤디컴은 금번 리콜 진행에 있어서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왕복 택배비 무료, 서멀 그리스 무상제공 등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디앤디컴㈜의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직접 방문 리콜도 가능하다.

그리고 앞서 디앤디컴에서 발표한대로 이번 리콜은 6월 30일까지 이며, 앞서 판매한 P67 / H67 제품에 대하여 리콜을 받은 제품뿐 아니라 리콜을 받지 않은 제품까지도 A/S 기간을 1년 연장하여 A/S기간을 총 4년으로 연장하기로 하였다. A/S 기간 연장은 이상이 있는 P67 / H67 제품 판매분에 대하여 실시되며 이후 이상이 없는 제품의 판매분은 기본 A/S 3년이다.

디앤디컴 마케팅팀에서는 판매 및 이벤트 경품 등으로 출고된 모든 디앤디컴 P67 / H67 제품의 100% 리콜과 최대한 빠른 처리로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는 것이 이번 리콜의 최대 목표라고 말하였다.

리콜 관련 자세한 사항은 디앤디컴 홈페이지를 통하여 계속 업데이트 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디앤디컴㈜ 홈페이지 : www.dndcom.co.kr
P67/H67 리콜신청게시판 http://dndcom.co.kr/html/5/5-01.html?mode=list&board_idx=15


 

News Summary

ASRock의 공식 디스티인 디앤디컴은 인텔 P67, H67 칩셋의 1차 리콜을 이르면 3월 2일경 부터 실시하기로 했다. 이번 1차 리콜 해당 제품은 P67 Professional, P67 Extreme6, P67 Extreme4, P67 Pro3 이다. 그 외 모델의 리콜에 대해서는 2차, 3차 리콜로 순차적으로 진행 예정이며, 아직 2차 리콜 해당 제품 및 일정은 디앤디컴 홈페이지에 계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다. 디

원문기사 및 출처 :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c=it&nm=1548

키워드 : 디앤디컴,DNDCOM,ASRock,에즈락,메인보드,인텔,P67,H67,칩셋설계불량,리콜

최종등록 : 2011년 02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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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출처 : 이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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